코스트코 방문 중에 처음 보이는 상품이 있어서 확인해 보니 믹서 포트라는 제품이 있더군요. 인기 있는 제품인지 2~3개씩 카트에 담아 가는 사람들도 보이고 어떤 제품인지 궁금해져서 알아보았습니다.
오쿠라는 회사에서 만든 두유 제조기였습니다. 오쿠라는 회사는 중탕기 전문 제조 회사인데 기술을 이용해서 두유 제조기도 만들고 있었네요. 홈쇼핑에서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라고 합니다.
구매정보
(2024년 3월 기준)
제품명 : 오쿠 두유 제조기 600ml
코스트코 매장에는 600ml 제품만 판매하고 있었으며 가격은 99,900원입니다. 온라인에는 350ml, 600ml 2가지 용량으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포스팅 시점 기준 350ml 제품은 8만원대, 600ml 제품은 11만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활용팁
두유 제조기이지만 두유 외에도 국이나 죽, 주스, 스튜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네요. 좀더 다양한 레시피는 제품 설명서에 첨부가 되어있습니다.
이런분들께 추천
- 하루가 바쁜 직장인
- 영양 흡수와 포만감이 필요한 다이어터
- 좋은 재료를 먹이고 싶은 아이가 있는 가정
- 간편한 식사 대용을 찾는 2~3인 가구
- 빠르고 쉽게 요리하고 싶은 요리초보
- 균형잡힌 한끼가 필요한 자취생
제품 외관
아주 심플한 디자인에 인체공학적 손잡이로 부드러운 그립감의 제품입니다. 그냥 보면 아주 큰 머그컵같이 생겼습니다.
제품 전면에 간편하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가장 밑의 메뉴 버튼을 누르면 두유, 죽, 믹스/세척, 국/스튜, 가열, 예약 순으로 차례대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시작/취소 버튼을 누르면 선택된 조리가 시작되며, 다시 길게 누르면 취소가 됩니다.
하단의 버튼과 메뉴들이 같은 색상이라서 처음 사용 시 헷갈릴 수 있겠습니다. 버튼과 메뉴가 구분되게 색상이라도 다르게 했으면 좋았겠네요.
제품 뒤쪽으로는 전원코드와 실리콘으로 된 보호 커버가 달려있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6중 칼날로 초미세 분쇄가 가능하다고 나와있습니다. 내부에 표시된 MIN, MAX 선에 맞춰서 재료를 채워 넣으면 됩니다.
사용설명서
대부분의 요리가 재료와 물만 넣고 버튼을 누르면 완성이 되기 때문에 집에서 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를 만드는 데 아주 좋은 제품인 것처럼 보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