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쌀쌀하니 마트에 겨울 제품들이 잘 팔리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코스트코 텀블러 제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주부님들이 관심 있게 보던 제품이라서 확인해 보니 락앤락에서 나온 텀블러였네요.
많이들 사가고 있어서 자세히 보니 2개 세트로 가격도 괜찮고 디자인적으로도 일반 텀블러보다 세련돼 보이는 텀블러였습니다. 락앤락 메트로 텀블러라고 바쁜 도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서 디자인된 제품 시리즈라고 합니다.
락앤락 메트로라고 검색하면 텀블러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네요.
구매정보
(2023년 11월 기준)
락앤락 싱글 메트로텀블러 2P
판매가격 : 26,990원
코스트코 판매 가격이며 온라인에서는 35,000원에 판매하고 있군요. 배송비를 포함 가격이라고 해도 코스트코가 많이 저렴합니다. 이 제품은 입구가 한개인 싱글 제품이며 온라인에는 입구 형태가 2개인 투웨이 텀블러도 있네요.
디자인
많이 사용하는 텀블러들은 원통형 디자인이나 밑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디자인이 많은데 락앤락 텀블러는 위로 점점 좁아지는 굴곡진 몸체에 휴대용 손잡이 등으로 디자인과 기능성이 매우 좋아 보입니다.
색상은 네이비와 민트 색상도 있는데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인지 매장에 품절이었습니다.
제품 특징
- 스트랩 손잡이가 있어서 이동에 편리함
- 소음방지 사일런스 스토퍼
- 뚜껑의 실리콘 패킹은 분리가 가능해서 세척이 용이합니다.
- 우수한 보온/보냉 기능
제품 정보
- 품명 : 락앤락 메트로 텀블러 2EA
- 재질 : 몸체 - 스테인리스 스틸304, 뚜껑 - 폴리프로필렌, 패킹 - 실리콘
- 내냉·내열온도 : 폴리프로필렌(PP -20℃~120℃), 실리콘 코무(-40℃~200℃)
- 크기 : 지름 7.3 x 높이 27.7cm
- 용량 : 470ml
- 원산지 : 중국
실물
아래가 넓은 디자인이지만 크기가 큰 편이 아니라서 잡는데 불편함은 없습니다. 많이 사용하는 텀블러들 용량이 500ml 이상이 많은데 락앤락 용량은 470ml로 작은 편입니다.
겉의 디자인적인 요소만 빼면 입구와 내부는 일반 보온병과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일반 텀블러 뚜껑들은 세척하기가 힘든 형태인데요. 락앤락은 뚜껑의 실리콘 패킹 부분이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세척이 편리합니다. 이 부분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제품의 자세한 스펙이 적혀있는 스티커입니다. 아직까지는 중국 생산이 대부분이죠. 구입 즉시 스티커는 보기 싫으니까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